냉부해 종영 후속 이태리 오징어 순대집
냉장고를 부탁해가 대단원의 막을 내리며 지난 25일 오후 최종회를 방영하였습니다. 냉부해 종영을 맞이하여 최종회에서는 지난 5년이라는 시간을 되돌아보는 총결산 시간이 그려졌습니다.
MC들의 오프닝 멘트를 듣자 셰프 군단은 슬프게 들린다며 쓸쓸해 하였습니다. 냉부해는 지난 2014년 11월 17일 첫 방송을 하였는데 무려 257명의 게스트와 1018개의 요리가 냉부해를 거쳐갔습니다.
1회부터 함께해온 샘킴 셰프와 김풍작가는 이탈리아에서 냉부해 종영 소식을 들었다고 하였습니다. 김풍은 신혼여행을 다녀오자 냉부해 종영을 맞이하여 인생의 한 막이 끝난것 같은 느낌이라고 하였습니다.
다른 셰프들과 MC들 역시 아쉬움을 표하였으며 샘킴이 김풍이 요리를 잘하게 된것이 냉부해 종영의 원인이라며 요리를 잘하게 되니 재미가 줄었다고 말해 웃음을 안기기도 하였습니다.
냉장고 BEST &WORST를 꼽아보며 지난 시간을 되돌아 보았습니다. 냉부해 종영이 되고 냉부해 후속으로는 4부작 예능인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이 방영될 예정입니다.
이태리 오징어 순대집은 알베르토 몬디가 12년만에 고향인 미라노로 돌아가 오징어 순대를 비롯해 즐겨먹는 메뉴로 특별한 한식당을 오픈해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12월 2일 오후 11시 첫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