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요한 촬영지 이경규 딸 이예림 정민아 닮은꼴 강지환
SBS의 드라마 의사요한은 일본의 구사카베요의 소실인 신의손을 원작으로 리메이크한 드라마입니다.
총 16부작으로 구성된 의사요한은 만성통증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의 원인을 마치 범인을 찾아내듯한 과정을 그린 의학 드라마입니다.
지성,이세영,이규형,황희,정민아등이 출연하며 의사요한 강지환 출연하지 않는데 검색어에 있네요. 조선생존기에 주연으로 출연중이던 강지환은 지난번 사건으로 인해 하차하고 대체배우로 서지석이 출연중입니다.
레지던트 3년차의 도도한 의사인 강미래역을 연기하고 있는 정민아가 의사요한 이경규 딸 이예림 아니냐는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정도로 닮은 외모가 화제였습니다.
의사요한 이경규 딸 이라는 웃지 못할 해프닝이 벌어졌는데 비슷한 외모로 오해를 일으킨 정민아는 2002년 아역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다모의 하지원, 패션 70S의 김민정,개와 늑대의 시간 남상미 아역으로 출연하였고 미스터 선샤인과 죽어도 좋아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이경규 딸 이예림도 연기활동을 하고 있는중인데 작년에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출연하였고 당시 연기를 위해서 몸무게를 9KG나 늘려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에는 신입사관 구해령에 출연중입니다.
의사요한 촬영지로는 서대문형무소 역사관,청주의료원,이대서울병원,금빛수로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