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2 김현우 음주운전 재판 근황 나이 임현주
지난 12일에 서울중앙 지방법원에서는 하트시그널2에 출연하였던 김현우의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 항소심 결심 공판이 열렸습니다.
김현우가 음주음전 혐의로 적발된것은 이번이 세번째입니다. 2012년 11월 음주운전 벌금 400만원 선고, 2013년에도 4월 음주운전 벌금 800만원을 선고받은적이 있습니다.
김현우는 작년 4월22일 오전 3시 서울 중구 황학동에서 혈중알콜농도 0.238%로 레인지로버 차량을 운전한 혐의로 음주단속에 적발되었습니다.
하트시그널2 출연자인 김현우는 2심재판에서 선처를 호소하였습니다. 김현우의 변호인은 범행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중이며 처음부터 운전을 한것은 아니고 휴대폰을 지인의 차에 두고 내려서 대리운전기사와 연락이 닿지 않아 잠을 자고 깨어나서 70m 정도를 운전한 상황이라고 해명하였습니다.
또한 과거 음주운전으로부터 5년 이상 시간 간격이 있고 차를 부모님에게 넘기고 면허 취소 기간이 끝나더라도 다시는 운전하지 않겠다고 하였습니다.
최후 진술에서 김현우는 선처를 해주면 다시는 법정에 오는일 없이 새사람이 되어 나은 삶을 살겠다며 죄송하다고 선처를 호소하였습니다.
음주운전 혐의에 대한 항소심은 다음달 3일 오전 10시에 있을 예정이고 1심에서는 벌금 1천만원이 선고되었습니다.
김현우 나이는 35살이며 일식당 셰프로 하트시그널2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하트시그널2가 방영된 후에는 김현우가 운영하는 일식당에는 손님들이 끊이지 않아 식당 규모에 비해 너무 많은 손님들이 오게되자 휴업을 하기도 하였었습니다. 당시 하트시그널2 인연을 맺은 김현우와 임현주는 헤어진것으로 알려졌습니다.